코오롱하늘채, 충남 당진 뉴블파크 견본주택 오픈
입지! 단지! 가격! 당진을 대표할 프리미엄 아파트
 
코오롱글로벌(주)는 지난 14일 충남 당진시 읍내동 19-19번지에 코오롱하늘채 뉴블파크 아파트 견본주택을 오픈했다.

당진 읍내동 코오롱하늘채 뉴블파크는 59㎡A, B / 84㎡A, B의 415가구의 단지로 구성되며 입주는 2019년 7월 예정이다.

당진은 최근 석문국가산업단지 등 지방산업단지의 조성과 현대제철, 동부제강과 같은 대형 기업체 유치, 당진테크노폴리스 조성계획, 평택·당진항 건설 등 개발호재가 풍부한 지역이다.

당진시는 ‘당진2030’ 프로젝트를 수립해 2030년 50만 자족특례도시를 위한 각종 개발계획을 적극 추진하고 있어, 인구의 증가와 함께 산업도시로서의 성장이 기대된다.

서해안 고속도로 당진IC와 32번 국도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 및 인근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당진~대전 고속도로와 건설계획에 있는 당진~천안 고속도로가 완공되면 광역 교통망의 중심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코오롱하늘채 뉴블파크가 들어서는 읍내동은 당진에서도 손꼽히는 주거선호지역으로, 32번 국도와 서해안 고속도로 당진 IC가 가까이에 위치하고 시외버스터미널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원당마을, 그린빌아파트, 부경1,2차 아파트, 계림공원이 위치해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고, 신성대학교부설유치원, 원당초등학교, 원당중학교, 호서중·고등학교가 가까이에 있다. 단지 인근에 롯데마트, GS마트가 있고, 인근에는 당진종합병원이 있다.

당진시내 최고층(25층) 아파트로 입지! 단지! 가격! 당진을 대표할 프리미엄 아파트가 될 당진 코오롱하늘채 뉴블파크는 인근 청정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 단지조성에 중점을 두어 조성했다.

단지 내에 독서의숲과 플레이스테이션이 결합된 자연학습 공간을 비롯해 아이들의 두뇌개발에 좋은 어린이 ABC놀이터, 소규모 공연 등이 가능한 야외무대, 단지내 조깅트랙 등이 조성된다.
 
문의 : 1522-3100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