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옥 대표, “원적외선 온열치료 효과 직접 체험해보세요”

21세기는 신 고령화 시대이다. 현대의학기술의 발달로 우리 인간의 수명이 점차 길어지고 있다. 하지만 수명이 길어지는 대신 또 다른 예기치 못한 병마에 시달려 괴로움을 겪는 노인과 장년층이 늘어나고 있다. 수명은 길어졌지만 자연을 벗어난 의식주와 식생활의 잘못된 습관, 현대적 스트레스로 새로운 병에 시달리고 있는 것이다. 이에 잠언 의료기기는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인 먹고, 자고, 배출하는 것에 주목하여 어떻게 하면 건강한 수면과 즐거운 식사, 그리고 상쾌한 배출을 할 수 있을까를 고민, 생활 3쾌(유쾌, 통쾌, 상쾌)를 위한 의료기를 개발했다. 지난 2014년 9월에 오픈한 잠언의료기 당진점(대표 박연옥)이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를 소개했다.
박 대표는 “20여년부터 삼촌인 최봉규 회장(현재 잠언의료기)과 영업대표인 외숙모가 의료기기 사업에 종사하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처음에는 의료기기를 안 좋은 것으로 오해하고 믿지 않았다고 한다. 그렇지만 1년 전 부모님이 돌아가시면서 건강한 삶, 질 높은 삶이 무엇일까 생각해보는 계기가 있었는데 그때 외삼춘과 많은 대화를 나누면서 이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했다.
“지금은 하루에 80여명의 어르신들이 잠언의료기 당진점을 찾고 있으며 매일 각종 의료기기를 체험하면서 각종 질병으로 고생하시던 분들이 호전되고 치료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고 있어 보람과 자긍심이 생긴다. 우리아이가 8살인데 한번은 사무실에 놀러왔다가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고 엄마가 좋은 일을 하신다고 자랑스러워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잠언의료기기는 육각쌍금장을 비롯해 레이저조사기, 잠언수기(이온수기), 귀족싱글, 잠언귀족사랑방, 금장아궁이, 아궁이, 미니매트로 구성된 의료기기와 원목 좌훈기, 토브1, 기능성베개 등의 건강제품 및 건강소품, 건강생활용품을 취급하고 있다.
잠언의료기 대표 제품 ‘육각 쌍금장’은 크기 1450(W)x2000(D)x105mm(H), 45kg의 매트로, 온열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잠자는 동안 근육통을 완화시켜주고 혈액순환을 개선해 준다. 특히 잠언 육각쌍금장은 인체에 유해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리벳으로 하나씩 조립하여 장인정신으로 모든 공정을 수작업으로 정성들여 만들어 졌으며, 타이머 기능으로 사용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조절기는 디지털 방식을 채택했다. ‘개인용조합자극기 귀족(貴族)’ 또한 크기 145cm(W)x201cm(L)x10.5cm(D), 45kg의 매트로, 전자파 및 전자계 영향이 적은 무자계열선을 사용했으며, 좌우 분리 난방, 고급 피혁 사용, 타이머 기능으로 사용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조절기는 디지털 방식을 채택했다.
박연옥 대표는 “잠언의료기 모든 제품은 인체에 유해한 접착 물질을 잠언의 기술력으로 배제시켰으며, 잠자는 동안 원적외선 온열효과를 통해 혈액순환을 개선시키고, 근육통을 완화시켜준다”고 소개했다.
또한 “고성능 2조식 필터를 채택한 ‘잠언-ION水(이온수기)’는 전기분해를 통해 pH8.5초과~10.0까지의 알칼리 이온수를 생성하는 기기로, 기능별 자동 음성 안내기능을 제공하며, 과전류 차단 시스템으로 안정성을 증대시켰다. 편리한 원터치 작동, 수질 선택기능, 필터교환주기 자동표시, pH자동 조정기능도 제품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잠언-Doctor’는 의료용 레이저장치를 부착한 의료용레이저조사기+개인용온열기+의료용진동기 일체형으로 목 주무르기 기능과, 온열 및 전신마사지 기능을 제공한다. 62cm(W)x193cm(D)x140(H)cm의 크기로 일반 가정에서 배치가 용이하고, 다기능 리모컨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의료기기제품 개발, 생산 및 유통 전문업체인 잠언의료기 당진점에서는 매일 무료체험관을 통해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전화 041-356-7589
▲주소 : 당진시 읍내동 교동길 147번지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