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상이할 수 있으므로 견본주택 및 현장을 방문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인기 높은 59㎡ 중소형 457세대 선보여
양우건설이 21일 당진 시내에 ‘당진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의 견본주택을 성황리에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당진시 채운동 127-11번지 일원에 조성될 ‘당진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지하 3층, 지상 18층 ~ 25층 7개동, 전용 59㎡ 단일 타입 457가구로 구성되었다. 

◆ 선호도 높은 도심 생활권에 쾌적한 환경까지
‘당진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이 들어서는 채운동 127-11번지 일원은 도심과 인접하여 각종 편의 시설에 대한 접근성이 우수하다. 당진시청, 지방법원과 같은 관공서 및 당진시장, 백병원, 영화관 등의 이용이 용이하며, 당진초등학교·당진중학교·당진고등학교 등 학교가 가깝고 편리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인접한 32번 국도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와 당진-대전 간 고속도로의 접근성이 높으며 향후 당진-천안 간 고속도로가 2018년 개통 예정으로 교통 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한편 단지 바로 옆에 부분적으로 근린공원이 조성되어, 쾌적한 조망과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그린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 4-BAY 혁신 설계, 실속 있는 중소형 타입!
양우건설은 남향위주의 단지배치와 4-BAY 설계로 채광성, 통풍성을 높여 개방적이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였으며, 가변형 벽체를 적용하여 입주자의 취향에 맞게 대형침실이나 광폭거실로 공간 활용이 가능한 혁신설계를 도입하였다. 59㎡ 중소형 타입을 보다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케 한다는 점에서 실 거주 목적의 수요층에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양우건설은 이번에 다양한 친환경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첨단 아파트의 가치를 선보인다. 주민공동시설과 주차장조명설비 일부에 태양광을 활용한 신재생에너지 적용으로 공동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고, 지하주차장에서는 전기차량 충전소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KEY만 소지하고 있으면 자동 엘리베이터 호출 및 공동 현관 출입이 가능하도록 ‘스마트 원패스 시스템’을 설치하여 입주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 서해안 시대의 중심, 당진의 개발비전
당진은 현대제철, 현대하이스코, 동국제강 등 6대 대형 철강회사가 밀집한 대표적인 철강도시로 꼽힌다. 송산2일반산업단지·석문국가산업단지 등 주변 산업단지 및 항만 클라스터 조성으로 향후 서해안 시대의 중심도시로서의 부상이 기대된다.
당진은 이러한 개발 양상과 함께 매년 꾸준한 인구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지속적인 주택공급이 필요한 상황이다. ‘당진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당진에 최초로 공급되는 59㎡단일 타입으로 당진도심 새 아파트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들 및 임대수요, 투자자들에게 있어 중소형 공급 갈증에 단비가 될 것이다. 
당진의 미래가치와 더불어, 양우건설의 혁신설계로 실속 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당진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7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9월 2일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당진 버스터미널 인근, 당진시 동부로200(수청동 450-3번지)에 마련되어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 모델하우스 관람도 가능하다.

홈페이지 : www.yangwoo-dangjin.co.kr
분양문의 : 1577-8342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