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김동완

존경하는 당진시민 여러분! 을미년 희망의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한 해 동안 국가와 지역을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었습니다. 그 덕에 작년에는 국정감사 3관왕과 더불어 ‘2014 글로벌 자랑스런 한국인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고, 1,535억 원의 당진 국비예산을 확보하여 보람을 느낍니다.
사랑하는 당진시민 여러분!  국가와 지역 경제의 정체를 우려하는 목소리가 많습니다만 예로부터 아무리 어려워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고 했습니다. 당진은 산학융합지구로 선정되어 기술대학의 설립되고 있고, 서해대교 밑에 있는 당진내항과 신평-매산리간 연육교사업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고항 국가어항 개발사업은 물론 출입국 관리사무소 당진 출장소와 신용보증기금 당진지점이 설치되게 되었으며, 당진화력 발전소가 정부에서 지원하는 온배수 활용 시범단지로 지정되어 총사업비 435억 원이 투입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는 사업들이 추진되고 있고 당진시민 모두가 힘을 모은다면 반드시 헤쳐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해는 대형 참사와 각종 사고로 다사다난한 해였습니다. 이제 새로이 시작되는 을미년은 양의 해로 희생과 정직을 상징하는 만큼 기본이 갖추어진 나라가 되길 소망합니다. 저 역시 국회부터 보다 정직하고 책임 있는 정치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뤄지는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