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해양레저스포츠에 빠져보자!
요트, 래프팅, 카약 등 무료 체험 참가자 모집

당진시와 ㈜한국마리나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세한대학교 해양레저특성화사업단(단장 최미순)이 주관하는 해양레저스포츠 무료 체험교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진시민의 건전한 여가활동의 기회제공과 당진시를 중심으로 한 해양레저스포츠 활성화 기반구축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기획된 ‘해양레저스포츠 무료 체험교실’이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왜목마을해수욕장 일원에서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찾아갈 예정이다.
체험교실의 프로그램에는 △딩기요트 △래프팅 △윈드서핑 △카약 등의 이론교육과 실습체험으로 구성돼 있으며 △응급처치법 △매듭법 △수상안전법과 같은 해양안전교육도 함께 병행해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 이상인 당진시민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이나 단체는 세한대학교(www.sehan.ac.kr)온라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 후 ssg@sehan.ac.kr로 이메일을 송부하면 된다. 단, 원활한 교육과 보험가입을 위해 당일 현장 접수는 제한하고 있으니 인터넷 사전접수를 반드시 확인하고 참가해야 한다.
시관계자는 “이번 무료체험교실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해양레저스포츠의 즐거움을 알게 될 것이다” 면서 “해양레저 동호인 저변확대로 인해 당진시가 해양스포츠 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