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초 배드민턴부 충남소년체육대회 우승
천안 월봉초에 3 : 0으로 완승

당진초등학교(교장 상희구) 배드민턴부가 2014년 4월 4일부터 4월 5일까지 부여군민체육관에서 실시한 제42회 충남소년체육대회 배드민턴 경기에서 천안 월봉초등학교를 꺾고 우승을 차지하였다.
4월 4일 실시한 제43회 전국소년체전 충남대표 선발전 개인 리그전에서는 당진초등학교의 진용, 고세영, 김순현, 이병진 선수가 각각 조 1위로 승리하여 제 43회 전국소년체전의 충남대표 선수로 확정이 되었다.
이어서 4월 5일 실시한 충남소년체육대회에서 천안 월봉초등학교와의 단체전 경기에서는 1경기 단식의 진용선수, 2경기 단식의 김순현 선수, 3경기 복식의 이병진, 고세영 선수가 그 동안 훈련해 왔던 빈틈없는 실력으로 각각 승리를 거두며 3:0의 완승을 거두었다.
상희구 교장은 “우수한 성적으로 충남대표 선발전에서 당진초등학교 선수들이 각 1위를 하고 단체전에서 우승한 것을 축하하며, 5월 24일부터 실시하는 전국소년체전에서도 준비한 만큼의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42회 충남소년체육대회에 당진초등학교 대표로 검도대회에 출전한 김도현, 최지호 선수는 단체전 3위의 성적을 거두었고 수영 100m 자유형 대회에 출전한 최시은 선수는 2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