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개 종목 참가, 체육 꿈나무들의 값진 성과 이뤄

당진시 학생들이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메달 11개(금4, 은3, 동4)를 획득했다. ⓒ당진교육지원청 제공
당진시 학생들이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메달 11개(금4, 은3, 동4)를 획득했다. ⓒ당진교육지원청 제공

[당진신문=고정호 기자] 당진시 학생들이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11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향후 당진체육의 밝은 미래를 보여줬다.

지난 27일부터 30일까지 울산시 일원에서 펼쳐진 전국소년체전에서 당진시는 13개 종목에 참가했으며, 이중 씨름과 유도, 육상, 배드민턴, 골프에서 금메달 4개, 은메달 3개, 동메달 4개로 총 11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대회를 마무리했다.

당진시체육회는 이러한 성과에 머물지 않고 연계육성과 우수선수에 대한 관리 및 적극적인 지원으로 당진시 체육 꿈나무들의 선전을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당진시체육회 관계자는 “큰 사고 없이 대회를 잘 마무리할 수 있어 다행이며, 각 학교와 유관기관 및 교육청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또한, 이번 대회를 위해 노력한 학생선수 및 지도자들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현장에 어떤 지원이 필요한지, 당진시 체육이 발전할 수 있도록 고민하며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메달 현황

금메달 △기지초 정찬수(씨름) △서정초 이정우(육상) △탑동초 변은혁(유도) △당진초 송기범, 이호건, 장서후, 유승혁, 윤진호(배드민턴 단체전)

은메달 △당진초 김희건(골프) △탑동초 최성윤(유도) △원당중 박민수(유도)

동메달 △원당중 이인용(유도) △원당중 조한빛(유도) △원당중 육하영(유도) △당진중 윤은성, 이현석, 손수민(배드민턴 단체전)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