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6시 30분 당진 3동 이팝나무길 2km 구간에서 진행

당진 3동 이팝나무길 가족사랑 걷기 행사 홍보물. ⓒ당진시청 제공
당진 3동 이팝나무길 가족사랑 걷기 행사 홍보물. ⓒ당진시청 제공

[당진신문] 당진 3동 주민자치회가 13일 오전 6시 30분에 충청남도 당진시 당진 3동 소재 초산산업 근처에서 ‘제4회 이팝나무길 가족사랑 걷기 행사’를 개최한다.

당진 3동 우두동 원우교 및 하천변에서 푸르지오아파트와 탑동초등학교 사이 구름다리 약 2km 구간에 펼쳐진 당진 3동 이팝나무길은 탐스럽고 하얀 꽃들이 만개해 주민들의 산책로로 사랑받고 있다.

당진 3동 주민자치회는 매년 봄 이팝나무길을 활용해 이웃과 어울리는 지역 주민의 화합의 장을 마련해 당진 3동을 대표하는 봄축제를 개최해왔으나 최근 3년간은 코로나19로 개최하지 못했다.

주민자치회는 그간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올해로 제4회를 맞는 이팝나무길 가족사랑 걷기 행사에 △신나는 몸풀이 △통기타 공연 △가족사랑 걷기 본행사 △사진 콘테스트 △ 당진3동 마을의제 의견수렴  △다자녀 가족 특별경품(선착순 40가구) 등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오는 13일 오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팝나무 거리’의 아름다움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당진시 축제로 지역주민의 화합을 위해 당진시민 누구나 참여하여 가족사랑 의미와 이웃과 함께 어울리는 힐링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맹붕재 당진 3동 주민자치회장은 “당진 3동을 대표하는 봄축제로서 알차게 행사를 준비했으니 온 가족이 함께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 관련된 사항은 당진3동 행정복지센터 총무팀(☎041-350-8689) 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