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가 제2회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행사 및 소방기술경연대회를 열었다. ⓒ지나영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가 제2회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행사 및 소방기술경연대회를 열었다. ⓒ지나영

[당진신문=지나영 기자]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가 제2회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행사 및 소방기술경연대회를 열었다.

23일 당진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의로운 마음, 뜨거운 용기로 다시 힘차게!’라는 주제로 △제1부 제2회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행사 △제2부 소방기술경연대회 △제3부 화합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제1부 기념행사에서는 유공자 표창을 비롯한 이영호 연합회장의 대회사, 및 선수단 대표 선서 등이 진행됐으며, 제2부 경연대회에서는 4인조법 및 호스전개로 경연이 진행됐다. 그리고 제3부에 화합행사에서는 대원들의 장기자랑이 펼쳐지며, 의용소방대원들의 친목을 도모했다.

이영호 회장은 “오늘 이 대회를 통해 의용소방가족 모두가 더 화합하고 발전할 수 있는 자양분이 됐기를 바라며, 우리 지역을 지키는 자랑스러운 소방인으로서 시민의 재산과 행정을 지키는데 더욱 기여하기를 바란다”라며 “각 지역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는 의용소방대원들이 안전하게 재난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교육도 펼치며, 안전 관련 홍보 활동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