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지원단 모집 홍보물. ⓒ당진시청 제공
학부모 지원단 모집 홍보물. ⓒ당진시청 제공

[당진신문] 합덕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당진시 거주 청소년(9세~24세) 자녀를 둔 학부모 4명을 대상으로 학부모 지원단을 모집한다.(합덕읍, 우강면, 순성면, 면천면 거주 학부모 우선 순위)

모집된 학부모 지원단은 4월 8일 위촉식을 시작으로 합덕청소년문화의집 시설 및 프로그램 모니터링, 만족도 및 요구조사 설문, 기관장과의 간담회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될 예정으로 지역 내 합덕청소년문화의집 홍보 효과 및 청소년뿐만 아니라 청소년의 보호자인 학부모의 의견도 함께 반영하는 긍정적인 기관의 이미지를 향상 시킬 예정이다. 

한편 합덕청소년문화의집 학부모 지원단은 합덕청소년문화의집 중장기 발전계획을 기반으로 지난 2022년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체육 분야 프로그램 및 캠핑 관련 프로그램 운영 운영을 요구한 의견을 반영한 프로그램(체험테마파크 태권도 프로그램 및 우리가족 감성 힐링핑 등)을 개발 및 운영하는 등 적극적인 의견 반영을 통해 활동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더불어 합덕청소년문화의집은 당진시 청소년들의 여가·문화 체험활동으로 상·하반기 체험테마파크, 방학을 맞이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여름·겨울방학 힐링테라피, 취약계층 방과후 활동 지원을 위한 합덕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등의 사업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당진시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dangjin.go.kr/dj1388/sub04_00.do) 공지사항 및 전화 041)363-5370~5로 문의하면된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