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취약 가정에 연탄 3,125장 전달 

왼쪽부터 비츠로셀 이윤공 과장 비츠로셀 김길중 본부장 이기종 합덕읍장, 복지재단 박정훈 사무처장, 합덕읍 유영하 주무관. ⓒ당진시청 제공
왼쪽부터 비츠로셀 이윤공 과장 비츠로셀 김길중 본부장 이기종 합덕읍장, 복지재단 박정훈 사무처장, 합덕읍 유영하 주무관. ⓒ당진시청 제공

[당진신문] 당진시 합덕인더스파크 산업단지에 자리 잡고있는 리튬 일차전지 분야 국내 최고기업인 ㈜비츠로셀이 합덕읍 에너지 취약 가정에 전달해달라며 당진시복지재단에 1일 연탁을 기탁했다. 

합덕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이 날 기탁식에는 250만 원 상당의 연탄 3,125장이 전달됐으며, 기탁된 연탄은 합덕읍 내 저소득 에너지 취약계층 4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비츠로셀 김길중 본부장은 “난방비 지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에너지 취약계층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작은 나눔부터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기종 합덕읍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비츠로셀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합덕읍도 함께 나누는 지역사회 문화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츠로셀은 지난 2018년부터 복지재단과 함께 △강원도 산불 피해, 코로나19 등 국가적 재난 위기 극복 지원 △지역사랑 아동·청소년 장학금 △사회적약자 주거환경 개선 △사회적약자 범죄예방 시설물 지원 △전통시장 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등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을 활발하게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