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우리집 크리스마스 특집

우리집 크리스마스 특집 인내포스터. ⓒ당진시청 제공
우리집 크리스마스 특집 인내포스터. ⓒ당진시청 제공

[당진신문] 합덕청소년문화의 집은 12월 연말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집에서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는 비대면 프로그램 즐거운 우리집 크리스마스 특집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합덕청소년문화의집은 당진 청소년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체험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비대면 프로그램인 즐거운 우리집을 기획하였으며, 두차례 진행결과 참가인원에 두배수가 신청할 만큼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즐거운 우리집은 만족도 조사 결과 크리스마스 관련 프로그램을 희망한다는 수요를 받아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와 케이크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키트는 12월 1일(목)에서 3일(토) 3일간 워킹스루로 제공될 예정으로 합덕청소년문화의집(당진시 합덕읍 문화길 39, 3층)에서 받아볼 수 있다.

즐거운 우리집은 각 프로그램 별 50가구 총 100가구를 지원할 예정으로 당진시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프로그램 신청접수는 11월 19일부터 25일까지 합덕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톡 채널 게시글 및 공지사항에 있는 네이버 폼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원초과시 합덕관할지역(합덕, 우강, 순성, 면청) 우선 접수 후 프로그램별로 선착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신청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합덕청소년문화의집(041-363-537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