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명작곡가 초청연주Volume.1 “音香; 음향“
10월 27일 19시 30분, 당진문예의전당

[당진신문] 당진시립합창단이 10월 27일(목) 19시 30분에 깊어가는 가을, 가을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音香;음향’ 공연을 선보인다.

현재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유명 작곡가4人을 초청해 작곡가들의 기존곡과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초연곡을 당진시립합창단이 연주한다.

작곡가 4人중 조혜영 작곡가는 2014년 세계합창심포지엄 개막연주 위촉작곡가로 현재는 인천시립합창단 상임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다.

진한서 작곡가는 대전시립합창단 전임작곡가를 역임하였으며 아름다운 멜로디의 한국가곡을 작곡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 작곡가다.

박문희 작곡가는 당진시립합창단의 악보.편곡담당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 클래식 남성 보컬그룹 ‘유엔젤보이스’의 작.편곡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조성은 작곡가는 서울 코러스 센터 출판 작곡가 및 한국합창 작곡 아카데미 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수 여성 또는 남성합창단의 위촉 작곡 및 편곡으로 활발하게 활동중에 있다.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및 방역수칙이 완화된 이후의 첫 기획연주로써 With코로나 시기에 희망으로 부푼 시민들의 마음에 더욱더 아름다운 가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당진시립합창단의 공연이 되어질 것으로 기대되어 진다.

당진시립합창단의 이번 기획연주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티켓 오픈은 10월 13일부터 진행되고 예매는 당진문예의전당(☎041-350-2911~4)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