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신문] 당진시자원봉사세터(센터장 최유호)는 2022년 2분기 봉사왕을 선정하고 표창과 상품을 전달했다.

2022년 2분기 봉사왕은 △구혜정(한땀봉사단) △김명순(기지시줄다리기 축제위원회, 여성의용소방대) △남정희(현대제철이웃사랑나눔회, 자원활동봉사회) △유성희(주민자치회-송악, 엄마순찰대 연합대) △최종근(엄마순찰대 연합대) 씨다. 

한땀봉사단 구혜정 씨는 취약계층을 위한 필통, 스카프, 수세미 제작 등 다양한 물건들을 손수 만들어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기지시줄다리기 축제위원회 김명순 씨는 기지시줄다리기 행사의 준비 과정부터 마무리까지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펼쳤다.

현대제철이웃사랑나눔회 남정희 씨는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봉사와 더불어 열악한 주거환경의 가정에 도배·장판 및 보수 등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송악주민자치회 유성희 씨는 송악 주민들의 요구를 반영한 자치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이웃돕기 및 지역 화합과 발전을 다져 나가고 있으며, 엄마순찰대 연합대 최종근 씨는 교통안전 취약 계층인 아동 보호를 위한 하교지도 봉사로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당진을 만들기 위한 봉사를 펼쳐왔다.

최유호 당진시자원봉사센터장은 "항상 이웃을 위해 사랑을 나누고, 나눔을 통해 기쁨을 느끼는 봉사왕분들은 꾸준하게 더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활력을 주고 있다“며 ”힘든 이웃들을 위해 지역 곳곳에서 묵묵히 다양한 방범으로 봉사활동을 해주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