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봇포인트 디플로마 테스트 응시자 전원 합격

[당진신문] 신성대학교 뷰티헤어디자인과 재학생들이 국제 미용자격증의 일종인 피봇포인트 디플로마 테스트에서 응시자 전원이 합격하는 성과를 올렸다.

신성대학교 뷰티헤어디자인과와 피봇포인트 코리아는 2011년 멤버스쿨로 계약한 이래 현재까지 매년 디플로마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롱헤어디자인에 24명, 펌텍스춰에 21명이 응시하여 전원이 합격하는 출중한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2학년 김윤진, 박채정 양의 경우 롱 헤어디자인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1학년 손예림양은 펌텍스춰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피봇포인인트 디플로마 테스트의 경우 전세계가 동일한 교육과 평가로 진행하여 국제적으로도 인증 받은 자격증으로서 국내 및 해외 취업 시 우대를 받을 수 있기에 미용관련 종사자에게는 꿈의 자격증이라 불리고 있다. 매년 신성대학교 뷰티헤어디자인과 학생들은 본인의 장래와 능력을 인정받기 위하여 다수가 응시하여 국내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테스트 당일 감독관으로 방문한 율리텐 코펠(네덜란드) 인터네셔널 강사의 경우 “신성대학교는 매년 최고의 준비로 최상을 결과를 이뤄내고 있다”고 평가했다.

뷰티헤어디자인과 강주희 학과장은 “학생들의 장래를 위하여 도움이 될 것들은 과감히 도입하여 세계적인 미용인으로서의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