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창용 국민의힘 당진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30일 읍내동 성연빌딩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당진신문 지나영 기자
최창용 국민의힘 당진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30일 읍내동 성연빌딩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당진신문 지나영 기자

[당진신문=지나영 기자] 최창용 국민의힘 당진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30일 읍내동 성연빌딩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동완 국민의힘 당진당협위원장, 박찬욱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이기흥 전 군의회의장, 이연희 서산시의장 등 50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명수 충남도당위원장, 성일종 서산국회의원이 영상을 통해 최창용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고 지지를 당부했다.

최창용 예비후보는 “평범한 농사꾼의 아들로 태어나 남에게 손 벌리지 않고 청렴하게 공직 근무를 했고 무소속으로 시의회 입성해 후반기에는 시의장에 당선이 됐다”면서 “시민과 소통하며 의정활동을 펼쳐왔고, 다양한 현장 경험을 갖는 만큼 당진시를 새롭게 바꿀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시장이 된다면 명품 호수공원을 만들고 규제를 풀어 당진을 부자 동네로 만들 것이며, 명문고 육성을 통해 교육의 질을 높이겠다”며 “환경관리사업소를 운영해 시에서 직접 관리하고, 공익형 돌봄시설 개소 및 전통시장 현대화를 이루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문화·관광 벨트로 당진에 관광객을 늘리도록 하겠다.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해 저의 공약을 이뤄낼 것”이라며 “새로운 당진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저는 문고리를 잡고 있다. 여러분도 저를 꼭 잡아주시기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