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 모자와 사인볼의 주인공은 누구? 12월 3일까지 온라인 참여

[당진신문] 지난 9월 카자흐스탄 누르술탄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아스타나오픈 결승에서 호주의 제임스 더크워스를 2대0으로 완파하고 투어 우승을 차지한 권순우 선수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응원하고자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로나19극복! 당진시청 권순우 선수 사인볼」 이벤트는 지난 24일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당진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둘 중 하나를 택해 ‘팔로우 하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댓글 쓰기’ 두 가지에 모두 참여하면 된다.

권 선수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사인볼 50개와 사인 모자 2개를 선물로 준비했다”며 “내년 1월 호주 오픈부터 대회를 열심히 준비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각오로, 시민 여러분들의 테니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로나19극복! 당진시청 권순우 선수 사인볼 이벤트」 영상은 당진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는 12월 8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김홍장 당진시장은 권 선수와의 격려 면담 중에 “권순우 선수가 세계에 이름을 떨치게 돼 너무나 자랑스럽고 앞으로 권 선수가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우리시에서도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응원했다.

최근철 테니스 감독과의 인연으로 2018년 당진시청 테니스팀에 입단한 권순우 선수는 지난 9월 아스타나 오픈 결승 우승으로 2003년 이형택 선수 이후 18년 만에 한국 선수로서는 두 번째 ATP 투어 우승을 거머쥐며 국내 테니스 랭킹 1위, 동아시아에서는 2위, 세계 랭킹 53위에 올라 현재는 내년 호주 오픈에서의 선전과 아시안게임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평소 『권순우 채널』 등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는 권 선수는 지난 28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남다른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한국 테니스의 차세대 에이스 운동선수’로서의 실력뿐만 아니라 아이돌 가수 부럽지 않은 다양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