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신문] 당진신문 지면평가위원회는 10일 본지 회의실에서 1382호(11월 8일자)에 보도된 기사와 편집지면을 대상으로 지면평가회의를 진행했다. 회의에는 배창섭 편집국장, 정윤성 편집부장, 김정훈 미디어팀장, 지나영 기자, 김진아PD, 정승연 PD, 이수진 수습기자, 김민정 사무국 대리가 참석했다.

-4면 당진시 관광지 카드 소비기사는 표와 함께 들어가 가독성이 좋았다. 앞으로도 표나 그래프를 적극 활용해야 한다.
-당진시항만관광광사 기사를 놓고 날카롭다는 평가가 많았다. 특히 그동안 다양한 이유가 있었던 항만관광공사에 대한 후속기사를 준비할 필요가 있다.
-오피니언 필자가 여전히 다양하지 않다. 기고자를 적극적으로 발굴해야 한다. 
-기사가 전반적으로 자료수집에 공을 들인것이 보였다. 앞으로도 심층 기사 작성을 위해 많은 자료 확보에 노력해야 한다. 


[알림] 당진신문 고충처리인 운영 안내

당진신문은 언론피해의 자율적 예방 및 규제를 위해 [고충처리인] 제도를 도입·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충처리인은 본지 취재보도와 관련하여 이의제기나 불만사항, 언론중재사항 등의 창구를 고충처리인으로 일원화 해 독자의 권익을 보호하며, 보다 신속한 고충처리를 위한 것입니다. 당진신문 보도에 따른 불편, 불만사항이 있는 독자는 전화, 이메일, 팩스, 방문을 통해 건의하면 됩니다.

·고충처리인 : 배창섭 편집국장
·전화 041-357-4710~2
·팩스 041-357-4713     
·E-mail dj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