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악중・고등학교 정문 앞 등굣길 캠페인 실시

[당진신문] 당진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학기를 맞이해 지난 16일 송악중・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등굣길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 제대로 알고 있니?’ 라는 주제로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관련 홍보물 등의 배부하며 학교폭력의 심각성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주었다.

또 관내 초・중・고교 25개 학교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현수막을 게시해 많은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이 학교폭력에 대해 관심을 갖고 다함께 고민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였으며, 센터는 앞으로도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주기적인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당진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9조에 의해 1995년에 설립된 청소년상담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안전망운영, 심리상담 서비스, 부모교육, 청소년 전화 1388운영, 찾아가는 상담, (부설)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등 청소년들이 행복한 삶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센터에서 진행하는 행사 참여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041-360-6963~5, 041-357-20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