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신문] 당진시민축구단은 지난 2일 전주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전주시민축구단의 K4리그 7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전반 7분 황대연선수, 17분 이인규선수의 골과 후반 40분에 터진 김창훈선수의 결승골로 아무도 이루지 못한 창단 6연승을 이루었다.

이날 승리로 명실상부한 K4리그 1위에 등극하였다.

당진시민축구단의 적극적인 공격이 주요한 전반전이었고 골 또한 당진의 2골로 인해 일방적인 경기로 진행이 되는듯 하였다. 하지만 전주시민축구단의 후반 대반격으로 당진시민축구단은 2골을 실점하며 2:2로 쫒기는 형국이 되어서 자칫 리그 1위의 꿈이 멀어지는 듯 했다.

하지만 후반 시간이 끝나가는 후반40분 예병원의 코너킥을 김창훈 선수가 빽헤딩으로 상대 골망을 흔들면서 이날 결승골이자 창단 파죽의 6연승의 마침표를 찍었다.

이로써 당진시민축구단은 창단 6연승이라는 전무후무한 결과를 손에 쥐는 쾌거를 이뤘다.

당진시민축구단은 앞으로 이틀 후인 5월5일 어린이날 진행되는 당진종합운동장에서의 홈경기 상대인 시흥시민축구단을 상대로 또 다른 역사를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8일 토요일 충주시민축구단과의 원정경기로 이어지는 지옥일정을 진행하게 된다.

당진시민축구단은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홈경기가 있는 만큼 경품추첨과 어린이를 동반한 응원은 무료입장을 추진하는 만큼 7연승이라는 전무후무한 결과로써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는 결의에 차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