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본부 제22대 김영운 회장, 4-H연합회 제64대 김요환 회장 취임 

사진 왼쪽부터 한국4-H충청남도본부 회장 김영운,  충청남도4-H엽합회장 김요환
사진 왼쪽부터 한국4-H충청남도본부 회장 김영운, 충청남도4-H엽합회장 김요환

[당진신문] 충남도 농업기술원은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기술원 대강당에서 ‘충남도 4-H 본부와 4-H 연합회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먼저 이임식에서는 4-H본부 김택성 회장, 4-H연합회 이희성 회장이 각각 이임했다. 이 두 회장은 4-H회 경쟁력 강화와 화합 발전에 이바지했다. 

취임식에서는 4-H본부 제22대 김영운(68·예산, 임기3년) 회장과 4-H 연합회 제64대 김요환(31‧보령, 임기1년) 회장이 각각 취임했다. 

이들은 향후 6000여 회원의 단결을 통해 농촌 신활력을 이끈다는 계획이다.  

김영운 4-H본부 회장은 “농촌으로 유입되는 젊고 유능한 청년농업인들을 적극 영입해 활력 있고, 살기 좋은 농업농촌 건설에 앞장서겠다”며 “회원 역량 강화와 전문경영 능력을 갖춘 차세대 영농후계자 육성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김요환 4-H연합회 회장은 “4-H연합회가 충남 농업의 미래이다”라며 “새롭게 들어오는 신규 청년농업인들의 안정적인 농촌정착과 농촌 활력화를 이루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