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신문] 당진신문 지면평가위원회는 지난 23일 회의실에서 1338호(12월 21일자)에 보도된 기사와 편집지면을 대상으로 지면평가회의를 진행했다. 

-1면 코로나19 기사 사진의 사이즈가 작아 아쉬웠다. 지면을 효울적으로 활용하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
-기사와 관련 도표가 들어간 기사는 독자들이 보기에도 이해가 쉬워진다. 도표나 그래프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취재원은 기사제보와 또 다른 취재원과 연결되는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온다. 취재원 확보와 관리에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당진시의회 시정질문은 끝났지만 지면에 다루지 못한 사안들이 많다. 추가로 취재해 기사화 해야 한다. 
-이장발언대 사진 구도가 단순하다. 최대한 기사에 언급된 현장 사진으로 현장감을 살릴 필요가 있다. 
-오피니언 내용들이 현안 이슈가 관련된 내용이어서 의미가 있었다. 향후 필진 확보 및 섭외에 힘을 기울여야 한다. 


[알림] 당진신문 고충처리인 운영 안내

당진신문은 언론피해의 자율적 예방 및 규제를 위해 2월3일자로 [고충처리인] 제도를 도입·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충처리인은 본지 취재보도와 관련하여 이의제기나 불만사항, 언론중재사항 등의 창구를 고충처리인으로 일원화 해 독자의 권익을 보호하며, 보다 신속한 고충처리를 위한 것입니다. 당진신문 보도에 따른 불편, 불만사항이 있는 독자는 전화, 이메일, 팩스, 방문을 통해 건의하면 됩니다.

·고충처리인 : 배창섭 편집국장

·전화 041-357-4710~2   

·팩스 041-357-4713  

·E-mail dj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