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원공사 천안권지사 물사랑나눔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저소득층 아동 난방비 지원 위한 후원금 300만원 전달

[당진신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신경근)는 K-water 수자원공사 천안권지사(관리부장 김종율) 물사랑나눔단 천안사랑회가 올 겨울 다가오는 추위에 어려움을 겪을 저소득층 아동 난방비 지원을 위한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후원금 300만원에 대한 전달식을 가졌다.

K-WATER 천안권지사 물사랑나눔단은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역사회 아동들을 돕기 위한 후원에 참여하고 있다. 여름철에는 폭염에 어려움을 겪을 에너지빈곤층 아동을 돕기 위한 SOS 폭염탈출 여름나기 후원 및 겨울철에는 추위에 어려움을 겪을 저소득층 아동 난방비 지원에 꾸준히 참여하며 나눔을 실천한다.

이 날 전달식에는 김종율 관리부장을 비롯해 수자원공사 천안권지사 직원들이 참석하였다. 김종율 관리부장은 아이들이 추위로부터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나눔에 꾸준히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수자원공사 천안권지사는 천안시 동남구 풍세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천안정수장 관리 및 생활공업용수 공급, 대청댐광역수도 등 광역상수도 시설운영관리, 천안시 공업용수도시설 수탁운영관리를 전담하며 양질의 수돗물 공급에 힘쓰고 있다.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은 겨울철 저소득층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14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대표 연말 캠페인이다. 충남 아동들의 난방비 및 선물비 지원을 위한 모금이 진행 중에 있으며, 산타원정대 참여 문의는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