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단체 함께 활동보고로 성과공유, 리더쉽 특강으로 화합 등 

[당진신문] 품목별연구협의회(회장 임종설) 단체와 당진시농촌지도자연합회(회장 한천우) 단체는 13일 농업기술센터 농원관 및 중강의실에서 화합 및 과제발표회를 개최하여 성과를 공유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100명 이하의 인원이 참석하는 등 방역수치를 준수하며 농업기술센터 농원관에서 품목연구협의회와 당진시농촌지도자협의회 두 단체가 화합 및 과제발표회로 함께 진행됐다. 

△시상 및 회원 자녀 장학금 전달 △“농업·농촌 변화와 리더쉽” 라는 주제로 AHA컨설팅 노재광대표의 특강 △품목별연구협의회 활동보고 △단위연구회 우수 활동사례발표 △농촌지도자회시연합회와 읍면동 활동사례 발표를 통해 서로간의 단체별 활동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과 리더쉽 특강을 통해 당진의 농업농촌의 선도자로써의 나아갈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는 기회가 마련됐다.

이날 시상은 농업인학습단체 시장표창으로 농촌지도자당진시연합회 김철유 석문면사무국장, 정정환 대호지면사무국장, 당진시품목별연구협의회 이종선 포도연구회장, 최철헌 국화연구회장이 김홍장 당진시장 표창을 받았다.

품목별연구협의회(회장 임종설)와 농촌지도자당진시연합회(회장 한천우)는 “농업발전을 위해 선도하는 두 단체가 함께 FTA 등으로 어려워지는 농업환경을 극복하고 시대의 파고를 뛰어넘는 역량있는 지역농업의 리더가 될 것을 당부하며, 당진시농업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