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책 빌리면 즐거움이 따라와요!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관장 공진숙)은 오는 2일부터 7일까지

[당진신문] 당진도서관(관장 공진숙)은 오는 2일부터 7일까지 <책 빌리고! 집에서 체험도 즐기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대출 이벤트를 운영한다.

 ▲책 빌리고! 집에서 체험도 즐기고! - 5권 이상 대출자에게 어린이자료실에서는 빼빼로 만들기 키트, 일반자료실에서는 마스크목걸이 만들기 키트를 각각 50명 선착순으로 제공해 집에서 동영상을 보면서 가족이 함께 만들 수 있다.

▲책으로 만든 집 - 대출한 책으로 집을 만들어 도서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인증하면 손소독제, 마스크를 담은 힐링 에코백을 선착순 20명에게 제공한다. 

▲(온라인) 시요일, 내가 좋아하는 한 편의 시(詩) - 통합전자도서관 <시요일>에서 읽은 시를 홈페이지에 공유하면 엽서/시집/도서 등을 선착순 20명에게 택배로 보내준다.

▲(온라인) 유퀴즈온더북(Book) - 통합전자도서관 <밀리의 서재>에서 대상별로 선정된 전자책을 읽고 독서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각 대상별 3명씩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평생학습주간 행사 중 일부로, 이밖에도 ▲유재석과 이효리의 케미, MBTI로 풀어볼까? - 이주연 작가의 청소년 온라인 특강, ▲방귀쟁이 며느리, 온라인 인형극 공연과 막대인형 만들기 체험, ▲방구석 책놀이, 그림책 온라인 동화구연 시청 후 동물팝업북 만들기 ▲푸른 머리카락 - 원화 프린트 전시 ▲사서가 골라주는 북큐레이션 - 문학상 수상작가 작품 관련 도서 소개 등의 행사도 함께 운영된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