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름에스테틱,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당진신문] 26일 굿네이버스 대전서부지부(지부장 손기배)는 대전 탄방동에 위치한 차오름에스테틱(대표 손나영)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차오름에스테틱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으로 정기후원을 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손기배 굿네이버스 대전서부지부장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여 아이들이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게 해주어 감사하다. 이번 나눔이 지역 사회 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나영 차오름에스테틱 대표는 “항상 나눔에 뜻이 있었고 좋은이웃가게를 통한 기금이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전달되어 참 기쁘다”며“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더 많은 매장들이 나눔을 같이 실천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대전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대전서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