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푸드,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 위해 후원

사진제공=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사진제공=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당진신문] 18일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신범수)는 감성푸드(대표 김성기)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감성푸드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이번 감성푸드 본점과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시작으로 3곳의 체인점도 좋은이웃가게 나눔 캠페인에 참여 할 예정이다.

신범수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은 “감성푸드 본점을 시작으로 다른 체인점들도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코로나 19로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도 결심을 해주신 마음을 기억하여 국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가 되겠다”고 밝혔다.

김성기 감성푸드 대표는 “우리가 쓰는 것 중 가장 값비싼 것은 시간이라는 말이 있듯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 시간을 기억하고 함께 이겨 나갔으면 하는 바램에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아동들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은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감성푸드의 대표 프랜차이즈는 감성닭발로 본점은 천안 불당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에 총 3곳의 체인점이 있다. 감성닭발의 대표 메뉴는 국물닭발, 오돌뼈 등으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감성닭발 이용방법은 매장에서뿐만 아니라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