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기업들 지역발전을 이끌어갈 청년인재 육성을 위해 지원 나서

[당진신문] 충남의 성장유망기업인 대표 31명으로 구성된 충남스타기업 CEO포럼(회장 정선용, 이하 CEO포럼)이 지역인재발굴에 힘쓰고자 25일 (재)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이사장 양승조, 이하 재단)을 방문하여 장학기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 

CEO포럼은 도내 본사 또는 주 사업장을 둔 강소기업으로, 최근 3년간 평균 매출액 50억 원 이상 400억 원 미만의 기업인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기부금을 전달한 정선용 회장은 “이번 장학금 기탁이 지역발전을 책임질 청년인재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인재 육성과 정착을 위해 CEO포럼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재단 한영배 상임이사는 “지역경제발전에 이바지하는 CEO포럼의 기탁에 감사드리며, 도내 인재들이 마음껏 실력을 발휘 할 수 있는 좋은 교육환경을 만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재단은 충남도 출연기관으로 올해 800여명의 장학생을 선발하여 상반기에 장학증서를 수여했고, 오는 12월 7일에는 공주 아트센터 고마에서 재단 이사장인 양승조 충청남도지사가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질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